2010년 11월 6일 토요일

Movie / 타락천사 墮落天使 / Fallen Angels (1995)



'중경삼림'과 마찬가지로 청킹맨션이 배경이지만 좀 더 어두운 분위기
금성무가 말을 잃은 청년 '하지무'로 나온다



여러 광고에서 차용할 정도로 스타일리쉬한 장면이 무수히 많이 나오는 영화

돼지안마와 더불어 내가 제일 좋아하는 장면

1995년 5월 30일 첫사랑을 하게 된 지무

대부분 사람들은 10대에 첫사랑을 하지만
나는 좀 늦은것 같다
아마도 내가 좀 까다롭기 때문인것 같다
1995년 5월 30일 나는 마침내 첫사랑을 하게 된다
비오는 밤 그녀를 보았을때
나는 가게가 된 것 같았고 그녀는 나였다
아무런 경고도 없이 그녀는 갑자기 가게로 들어왔다
그녀가 얼마나 머무를지는 모르겠지만 오래 머물렀으면 좋겠다







이가흔 같은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여배우는 전무후무할듯!



Fallen Angel's Wong Kar Wai Trailer


Fallen Angels - Speak my Language (soundtrack)




Wong Kar-Wai's Fallen Angels set to Burial's In McDonalds
여명과 막문위가 24시간 맥도날드에서 처음 만나는 장면


Fallen Angels. Shirley Kwan - Forget Him 




Fallen Angels (1995) - Ending
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